캐릭터및 의상 디자인(2)

출처 : 다음 블로그(http://blog.daum.net/jijabella/11078910)

캐릭터 디자인입니다. 야야님이 하신 걸 바탕으로 버스트울프님이 그려 주신 그림입니다. 버스트 울프님은 나중에 콘티를 올리면 아시겠지만, 캐릭터 동작이 살아 있는 것처럼 생동감이 넘치게 잘 그리십니다.

 

주인공인 비토의 스케치입니다. 야야님의 것보다는 조금 더 뒷골목 날건달 같은 이미지입니다.^^;

일행의 브레인인 유리입니다. 다소 털털한 아저씨풍으로 변화 했군요.^^;

컴뱃 메이지인 루크 군입니다. 이쪽은 야야님 것에 비하면 회춘한 청춘입니다.^^;

 리거인 겐리입니다. 유리만 빼고는 다들 회춘한 것 같군요.^^; 겐리는 동글 동글한게 모 영화의 반지 운반 책인 호비트가 연상됩니다.

우리의 샐러리맨 미스터 존슨씨… 야비한 모습은 변함이 없군요.^^; 잔득 멋을 낸 얼짱 각도로 서 계십니다만, 영화 막판에 비굴함의 절정을 보여주시니 안타깝습니다.

 방독면 쓴 아버님이 아니.. 레드 사무라이 입니다. 이쪽은 졸병급입니다.

이쪽은 대장님이십니다. 자세히 보시면 광선 검을 든 오른 쪽 팔에 眞이라는 완장을 두르고 계십니다. 이것 역시 클론 가드와 마찬가지로 한 사람이 1인 4역을 하기 위한 설정입니다. 실제로는 한 분이 연기를 하시지만, 영화상으로는 3명의 레드 사무라이 분대원과 완장을 차신 대장님이 나오시는 거지요. 물론, 편집에 의해서 적절하게 4명으로 보이게 끔 할 생각입니다.

jijabella

About 이 광희

이 블로그의 운영자

답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

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:

<a href="" title=""> <abbr title=""> <acronym title=""> <b> <blockquote cite=""> <cite> <code> <del datetime=""> <em> <i> <q cite=""> <s> <strike> <strong>